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게임개발

[Unity] UI Toolkit 폰트 적용 안될 때 해결 방법

폰트를 변경해도 적용이 안되고 심지어 빌드 후 한글만 보이지 않는 증상이 있어서

새 프로젝트를 파고 폰트를 적용해보니 정상작동... 그래서 uxml파일을 열어서 비교해보니

정상 작동하는 것의 경우 아래의 코드가 style 안에 있었다. 추가해보니 해결됐다.

혹시나 같은 문제로 고민하는 사람들을 위해 올려놓는다.

-unity-font-definition: none;

예시

<ui:VisualElement style="height: 60px; border-bottom-color: rgb(81, 84, 92); border-bottom-width: 3px; background-color: rgb(238, 235, 224); flex-direction: row; align-items: center; padding-left: 3px; padding-right: 3px; padding-top: 3px; padding-bottom: 3px; -unity-font: url(&apos;project://database/Assets/TextMesh%20Pro/Fonts/KoPubWorld%20Dotum%20Bold.ttf?fileID=12800000&amp;guid=1a331b4b398044543ab1f69d69adf636&amp;type=3#KoPubWorld Dotum Bold&apos;); -unity-font-definition: none;">